본문 바로가기
또뜯었남 인사이트

내 안에 외계인 신박한 외계인 성격테스트 해봐요(MBTI)

by 또뜯었남(ddopenam) 2023. 7. 28.
반응형

내 안에 외계인이 있는지 알아볼 수 있는 재미있는 외계인 성격 테스트가 있어서 소개드려볼까 합니다. 케이테스트라는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정보인데요~  간단한 12가지 질문에 대답하면서 내 안에 있는 또 다른 나를 찾아봅시다. ^^

케이테스트 외계인성격테스트 여섯마리의 귀여운 외계인캐릭터 테스트하러가기
(촐처 : 케이테스트 외계인성격테스트)

 

외계인 성격 테스트 질문 (1번 - 5번)

어떤 결정을 할지 궁금합니다 1번부터 6번까지

외계인성격테스트 질문유형01
외계인성격테스트 질문 1

친구들을 자주 만나지 못하는 제 입장에서는 집에 들어와서도 친구가 계속 생각나더라고요.ㅋㅋ - 외계인 성격 테스트

집에 있다가 연락도 없이 찾아온 친구가 있다면 질문2
외계인 성격 테스트 질문 2

집 청소를 잘하는 편이지만 불쑥 찾아온 친구를 '드루와' 하지는 못하는 성격이라 

차라리 밥을 사주더라도 밖으로 나가는 편이지요. - 외계인 성격 테스트

황금주말에 나는 뭐하지? 질문3
외계인 성격 테스트 질문 3

그렇죠? 집에만 있으면 모해요~ 청소 같은 거는 미리미리.  사람은 광합성을 하면서 살아야죠~ 나가즈아~

티셔츠를 사러 갔을때 나는? 질문4
외계인 성격 테스트 질문 4

손에 딱 잡히는 것도 있겠지만 저는 쭈욱~ 둘러보는 편입니다. 감상도 하면서요~ (안사고그냥나오기ㅋ) - 외계인 성격 테스트

지나가다 매장에서 좋은 향기가 날때 나는? 질문 5
외계인 성격 테스트 질문 5

아 정말 맘에 끌리는 향기가 날 때에는 꼭 시향을 해 봅니다. 왜? 공짜니까~~

 

외계인 성격 테스트 질문 (6번 - 10번)

6번 부터 10번까지

버스에 앉아 창가를 바라볼때의 나는? 질문6
외계인 성격 테스트 질문 6

자 이제 절반 왔습니다. 딱히 고민할 만한 질문은 없네요. 

버스 안에서 창밖을 볼 때면 아무 생각이 없을 때가 많죠?


친구가 갑자기 난 네가 좋아 라고 했을때 반응은 질문 7
외계인 성격 테스트 질문 7

그런 경험이 없어서인지 나를? 왜? 성격이 좋긴 하지? ㅋㅋ


친구가 나 배가 아픈거 같아 라고 했을대 질문8
외계인 성격 테스트 질문 8

뭐 먹었는데? 같은 질문은 친구를 추궁하는 느낌이 들지 않아요? 

당연히 뭘 잘못 먹었으니 아플 수도 있는 거겠죠? 차라리 화장실 찾아볼까? 휴지는 있어? 

소화제 먹어볼래? 라고 물어보는 편입니다.


나 세 달 월급 모아서 맥북샀어 라고 말하는 친구 질문9
외계인 성격 테스트 질문 9

당연 고생하고 고민했을 친구의 의견을 존중해 줘야죠...무슨 모델이냐 같은 질문은 나중에 해도~~


주말에 놀러갈 곳을 정할때 나는? 질문10
외계인 성격 테스트 질문 10

진짜 어딜 가도 그냥 잘 어울리는 편이라 친구가 가고 싶은 곳을 따라가는 편입니다.

그러니 난 목적지를 고민할 필요가~~~

 

외계인 성격 테스트 문제 (11번 12번)

두문제 남았습니다

갑자기 여행가자고 했을때 반응은? 질문10
외계인 성격 테스트 질문 11

흠 이건 진짜 성향일지도 모르겠네요. 평소에 충실한 저는 어딜 가고 싶어도 아 이거 해야 하는데 저거 해야 하는데 하면서

잘 못 가는 성격입니다. 그래서 고민되네요. 정말 가고 싶은데~ 온갖 상상 다 하는데~~~


친구가 너 오늘 뭐해 하고 물으면? 질문12
외계인 성격 테스트 질문 12

친구가 뭐 하냐고 물어볼 때는 같이 뭘 하고 싶어서 아닐까요? 그렇게 물어보는 친구한테 내 스케줄을 줄줄 말하는 것보다는 같이 뭘 할 수 있을까 고민해 보는 성격입니다.  딱히 중요한 거 아니면 패스도 가능~~ 안그냐 친구야~~

 

나는 어떤 유형의 외계인?

쾌락주의 외계인 - 매우 비슷한데?

외계인성격테스트 결과 쾌락주의 외계인
외계인 성격 테스트 결과 - 쾌락주의 외계인

뭐 내가 쾌락주의라고? 쾌락주의라면 막 나이트 가고 밤새 술 먹고 뭐 그런 거 아냐?

ㅋㅋ 그래도 설명은 거의 들어맞는 편이네요. 

그래도 내 안에 있는 외계인이 MBTI 테스트 결과와는 어떻게 유사할까요?

어떤 MBTI 가 있을까요

사회생활 장인 외계인 = ESFJ

쾌락주의 외계인 = ESFP (아닌데~~ ㅋㅋ)

멘털 단단 외계인 = ESTJ

뒤끝 없는 외계인 = ESTP

행복나눔 외계인 = ENFJ (이전의 나)

긍정왕 외계인 = ENFP

치밀한 로봇 외계인 = ENTJ

완벽쟁이 외계인 = ENTP

외향형 2스푼 외계인 = ISTP

원리원칙 외계인 = ISTJ

귀소본능 외계인 = ISFP

모범생 외계인 = ISFJ

귀찮은 외계인 = INTP

나르시시즘 외계인 = INTJ

귀여운 찐따 외계인 = INFP

속 깊은 외계인 = INFJ (지금의 나)

(출처 : 케이테스트)

그렇다고 합니다.

그렇게 대단하지도 그렇다고 결과가 의외인 것도 아닌...재미로 해볼 만한 성격테스트인 거 같습니다.

MBTI 같이 좀 너무 진지하지도 않아서 나쁘지 않네요.

 

마치며

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케이테스트 - 외계인성격테스트 라는 곳에서는 다양한 다른 성격테스트의 정보도 제공하는데 생각보다 많은 성격테스트가 있어서 놀랐습니다.  

이것이 심리테스트나 자아검사, 성격특성 등을 특정할 수는 없지만 쉽게 접근해 볼 수 있다는 점에서는 긍정적인 거 같습니다.

외계인 성격 테스트 하러가기
다른 성격테스트 하러가기

또 다른 재미있는 정보로 찾아올게요~ 더운 여름 건강하게 잘 보내세요~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
 

끝.

반응형